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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cons Audio의 마스터피스 LR18 출시

2016.06.26 23:15

코어랩 조회 수:547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Prolight+Sound show에서 알콘스의 LR18 프로리본 라인 어레이를 정식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LR18은 3way의 ‘컴팩트 미드 사이즈’ 라인-소스 시스템으로 아주 높은 SPL과 쓰로우로 최고의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미드와 하이 프리퀀시를 위한 다중 특허 기술의 알콘스의 프로-리본 테크놀로지는 최대90%까지 디스토션을 감소해주며 초고속 임펄스 응답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는 LR18로 하여금 어떠한 SPL에서도 매우 높은 명료도와 비압축의 동일한 톤 밸런스와 함께 완전히 직관적인 선형 응답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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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히 설계 디자인 된 자연 원통형 파면(natural cylindrical wavefront)의 RBN702rs 7” 프로-리본 트랜스듀서와 음향 및 전기적으로 대칭된 배치 구성은 왜곡을 유도하는 어떠한 혼 구조물 없이 수직과 수평 평면 모두에서 뛰어난 패턴 컨트롤을 가져옵니다.  1500W의 프로-리본의 파워 핸들링과 1:15의 RMS-to-peak 비율은 최대 다이나믹 헤드룸을 보장하며 뛰어난 명료도와 쓰로우를 충족시켜줍니다.

미드 프리퀀시 섹션은 후면에 동축형태로 RBN702rsr pro-ribbon driver를 장착한 네오디뮴 모터 와 함께 고효율의 6.5인치 미드레인지 트랜스듀서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로우 프리퀀시 섹션은 3인치의 대형 보이스코일 네오디뮴 모터 구조와 함께 리플렉스 로디드(reflex-loaded) 설계된 8인치 우퍼를 가진 2개의 확장된 방식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해, 이 8인치 스피커는 눈에 띄지 않는 컴팩트한 시스템의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심지어 상위 카테고리 라인 어레이 시스템 보다 더 큰 드라이버의 출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LR18은 2채널의 Sentinel 라우드 스피커 콘트롤러 앰프에 의해 구동되어지며, 각 어레이 구성을 위한 피드백과 위상 결합의 저주파 확장을 위한 프리셋을 포함하는 LR18 전용 드라이버 프로세싱에 의해 시스템 응답을 최적화합니다.


물리적으로 동일하게 결합되는, 두 개의 동일한 8인치 LF 트랜스듀서를 탑재한 LB18이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LB18 모듈은 라인 어레이 길이를 연장시켜주며, LR18의 프로젝션을 더 큰 공간과 먼 거리로 사용할수 있도록 로우-미드 프리퀀시의 쓰로우를 확장시켜 줍니다.

알콘스의 신호 무결성감지(SIS™)회로는 특별한 프로세서 조작 없이 LR18 (/ LB18)과 ALC 앰프 사이의 능동적 케이블/커넥터 보상을 보장합니다. 이는 케이블의 길이와 앰프의 임피던스 로드와 상관없이(10.000의 시스템 댐핑팩터) 소리의 왜곡 없는 자연스러운 1:1 재생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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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깅 시스템은 어레이를 들어올리지 않고 캐비닛에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이는 안전하고 손이 덜 가는 빠른 셋업 방식입니다.
어레이의 구성은 새로 출시된 알콘스의 ARC3 고해상도 3D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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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콘스의 R&D의 대표인 필립 드 한 박사는 얘기합니다. (“Dr. Phil” de Haan, Alcons’ head of R&D); “우리는 LR18의 개발을 위해 알콘스의 라지 포멧 어레이이자 LR18의 큰 형 격이라고 할 수 있는 LR28의 디자인 발자취와 시스템 접근 방식을 따랐습니다. 우리는 LR18의 소리가 멀리까지 분명히 들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특히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수직면(커플링)에서는 사이드 로브 프로젝션이 전례없는 쓰로우를 위한 완벽한 파면을 만듭니다. 또한 수평면에서는 20kHz부터 360Hz까지 원활한 적용을 위한 90도 수평 분산이 정확하게 유지됩니다.”

    

알콘스의 매니징 디렉터인 톰 백(Tom Back)은 말합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알콘스 오디오의 역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출시 제품 중의 하나입니다. 인스톨과 렌탈 마켓 양쪽의 시장을 위한 것 뿐 만이 아니라 LR28 라지 포맷 투어링 패키지를 완성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LR18을 개발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이 벤치마크 시스템을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단지 소리를 내보내는 역할이 아니라 클래식에서 록 음악에 이르기까지 어떤 타입의 응용에서도1:1의 소리 재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는 이렇습니다: “믹싱하는대로 소리가 나옵니다! (What You Mix Is What You Get!)”